Have a Good Life

OO통신에서 현금행사하길래 방금 인터넷 교체 신청해버렸습니다. 본문

각종행사, 이벤트

OO통신에서 현금행사하길래 방금 인터넷 교체 신청해버렸습니다.

리바이 병장 2013. 10. 29. 18:05

 

 

 

초저속 인터넷 10년사

 

KT와의 영영 이별이네요.

인터넷에 올레 스카이에 인터넷 전화에 모두 교체 신청했네요. 너무 오래되서 위약금은 없을거 같은데 해지 부분은 내일 알아봐야겠어요

 

내일 기사가 와서 설치되는지 안되는지 방 구조 확인하고 최종 계약서 작성하자고 하네요

 


 

물어보니 가입 신청 TOP 은 LG U+ 라고 하네요

 

 

뭐 새로운거도 한 번 써보고 싶고 현금에 상품권에 준다고 하니 확 저질러 버렸네요 ㅋㅋㅋ

(법에 걸린다나 그래서 28만원 현금 + 신세계 상품권 7만원 준답니다 +.+)

SK로 가면 45만원 까지도 받을 수 있군요 ㄷ ㄷ

그래도 품질과 현금 모두 잡으려면 LG가 나을듯 해서 최종 선택!

 

 

 

 

 

저처럼 KT 오래 쓰셨던 분들 관심있으시면 아래 방문해보세요

 

에이스 통신 인터넷 + TV + 전화 가입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