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e a Good Life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 옵티머스 케이스, 악세사리, 보호필름 스마트폰 쇼핑몰 추천!! 본문

쇼핑 쿠폰 할인 정보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 옵티머스 케이스, 악세사리, 보호필름 스마트폰 쇼핑몰 추천!!

리바이 병장 2013. 10. 14. 01:03

 

 

인터넷 서핑하다가 괜찮은 쇼핑몰을 발견하여 소개합니다.

 

iPhone, iPad, Galaxy, Optimus 등 다양한 스마트폰, 패드의 케이스, 보호필름, 악세사리를 판매하는 사이트입니다. 또, 맥관련 악세사리와 아이팟 관련 악세사리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 애플 마니아와 갤럭시 노트, 갤럭시 s3 을 사용하는 소비자라면 한 번쯤 방문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하네요 ^^

 

 

 디맥샵(DMAC) 방문하기

 

 

 

 

 

디맥샵에 있는 몇 가지 재미있는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iBed

 

 느낌이 오시나요? ㅋ 침대 누워서 아이패드 하는 거치대입니다. 그림을 보니 앉아서 탁자옆에 놓고도 쓸 수 있네요 ~ 아이패드 거치대의 끝은 어디인가 ㅎㅎ

 

(그림 클릭하면 제품 페이지로)

 

 

 

 

미러케이스 [갤럭시S4/LTE-A호환]

 

 케이스 겉면에 거울이 달려있네요 ㅎㅎ 거울 자주 보는 여성분들에게 유용할듯 합니다. 전 거울 보는게 민망해서 못쓰겠네요;;;

 

(그림 클릭하면 제품 페이지로)

 

 

 

 이 밖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스마트폰 악세사리 구경할 때가 제일 재미있는거 같아요 ^^ 

 

 

 디맥샵(DMAC) 방문하기